티스토리 뷰
목차
기안 84 인도 마사지 보셨어요? 결혼식 하객으로도 참여해서 첫스테이지를 장식하며 방송 보는 내내 배가 아플 정도로 웃었네요. 기안의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에 방송에 나온 이야기처럼 여행크레이터들이 긴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안84와 덱스가 인도 갠지스 강 마사지사들의 격한 환영 속 vvvip급 초호화 마사지를 받았는데 기안은 5명 덱스는 4분이 마사지를 해줬는데 나중에 금액을 지불하려고 하니 마사지하지도 않으신 분도 돈을 받아가서 인도분들도 분위기가 시끌시끌해지더라고요. 기안은 그냥 좋은 게 좋은 거다 마음인지 비용을 더 드리며 마무리했는데 나중에 기차티켓 예매하려고 가서 12시간 넘게 타야 하는 기차값이 500루피인 것을 듣고는 뒤늦게 본인이 호탕한 구매자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마사지도 우리나라처럼 제대로 된 시트가 있는 것도 아니고 계단에서 거적을 깔고 진행하다가 덱스가 머리에 받칠 것을 찾자 옆에 있던 기안의 운동화를 덱스얼굴 받치게 하는 등 예상치 못한 마사지 형태에 보는 내내 웃었습니다. 기안 84는"납치를 당한 줄 알았는데 정신 차려보니 팔이 많이 달린 요괴에게 끌려가는 느낌이었다"라고 회상했다 기안 84는 몇 명은 그냥 놀고 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기안 84는6명에게 돈을 준 것을 알고 당황했다. 돈을 챙겨간 인도인은 다른 인도인들과 옥신각신하며 싸우기도. 마사지를 마친 덱스는 “우리가 500루피짜리 밖에 없다. 환전을 더 해야겠다”라고 말했다.
덱스 프로필
본명 김진영 (Kim Jin-young)
출생 1995년 6월 9일 (28세)
전라남도 순천시
국적 대한민국
본관 경주 김 씨
신체 179cm|74kg|A형
가족 부모님, 형
병역 해군 특수전전단 하사 제대
소속사 킥 더허들 스튜디오 로고
MBTI ISTP
취미 수공예, 주짓수, 종합격투기
별명 냥펀좌, 각두부, 가육 드세요 좌,, 메기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