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탑이 오징어게임 2에 출연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2018년 대마초 관련 이슈로 연예계은퇴를 이야기했다가 이정재와의 친분으로 오징어게임 2에 출연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2는 하반기 촬영예정입니다.
오징어게임 2 출연진
출연진으로는 박규영, 조유리, 강애심, 이다윗, 이진욱, 최승현, 노재원, 원지안까지 다양한 주역들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1에서 활약한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공유 그리고 1차 라인업 공개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등과 함께 지난 23일 대본 리딩까지 마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오징어게임 1 수익 얼마?
전 세계적으로 오징어게임이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었죠. 21년 10월 넷플릭스 내부자료에 따르면 9억 달러(약 1조 2,400억 원) 이상을 벌어들였고 이정재는 시즌 2의 출연료를 1300만 달러를 요구했다고 합니다. 총 200억 원에 육박하는 규모입니다.
최승현 빅뱅 탑 출연논란
2016년 자택에서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가 뒤늦게 알려져 군 복무 중 재판을 받았고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던 탑 최승현의 출연이 예고되어 있어 논란이 있는데요. 이후 의경 직위가 해제돼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 의무를 마쳤다. 지난해 2월에는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며 팀을 탈퇴했습니다.
반응형